Post is pinned.Post has shared content
New Year's Adress of Kim Jong Un 2017 [English]
stimmekoreas Published on 1 Jan 2017

Post has shared content

Post has attachment
Did you know that the US tests ballistic missiles all the time? NK is actually not violating any international agreements by testing its missiles. "US sanctions against NK are illegal" -Hyun Lee.
The GOP’s Phony Choice on Healthcare
The Big Picture RT Published on 7 Jul 2017

On tonight’s Big Picture, Thom talks with Hyun Lee about North Korea and what it could take to create lasting peace on the Korean peninsula. Then in the Big Picture Rumble, Thom talks with Scott Greer and Doug Christian about the GOP’s health care bill which sounds like a pitch for a single-payer system. After that, they talk about Trump’s crusade to purge voter rolls and the myth of widespread voter fraud.

Post has shared content
주체106(2017)년 7월 14일 《우리 민족끼리》

력사는 고발한다-조선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 (22)


미제가 리승만괴뢰도당을 앞세워 조선전쟁을 도발한 때로부터 67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지난 세기 50년대에 있은 조선전쟁은 철두철미 남조선을 발판으로 하여 전조선반도를 무력으로 타고앉으며 나아가 세계제패야망을 실현하려는 미제와 그에 추종한 친미괴뢰들에 의해 감행된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무장도발, 침략전쟁이였다.
그러나 미국과 남조선의 친미사대매국세력들은 지난 시기도 그렇고 지금도 조선전쟁도발의 진상을 가리우기 위해 별의별 술책을 다 꾸미고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고 강산이 변하여도 력사의 진실은 절대로 감출수도 지워버릴수도 없는것이다.
아래의 문서자료들은 조선전쟁의 도발자, 침략자로서의 미국의 흉체를 더욱 구체적으로 알수 있게 하는 산증거로 된다.

2. 괴뢰군조작과 대대적인 무력증강책동(3)
리승만역도가 남조선주재 미국대표부 특명전권대표 무쵸에게 보낸 서신
(1948년 11월 5일)
… … …
나는 리범석장성의 요청을 받고 우리의 국방력강화에 필요한 사항들을 동봉하여 함께 보내게 된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자인하건대 군사문제들에 대한 나의 지식이 매우 빈약하므로 나는 그것들이 어떠한것들인지를 모릅니다.
만일 당신이 그와 함께 그 문제를 토의하고싶다면 리장성이 당신을 방문하도록 통지하겠습니다.
코울터장성에게는 문건사본을 따로 보내려고 하지 않습니다.
… … …






Photo
Photo
17. 7. 14.
2 Photos - View album

Post has shared content
주체106(2017)년 7월 14일 《우리 민족끼리》

조국통일운동에서 변함없이 들고나가야 할 고귀한 지침


오늘 우리 민족은 내외반통일세력의 도전을 물리치며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해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는 력사적인 시기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 주체61(1972)년 7월 14일 불후의 고전적로작 《조국통일3대원칙을 관철하기 위하여 견결히 투쟁하자》를 발표하신 45돐을 뜻깊게 맞이하고있다.
이날을 맞으며 온 겨레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3대원칙을 불변의 통일헌장으로 내세우시고 그 관철을 위한 우리 민족의 투쟁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업적을 다시금 가슴뜨겁게 되새겨보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우리는 앞으로 어떤 어렵고 복잡한 정황이 조성되더라도 조국통일3대원칙을 확고히 고수하여야 하며 이 원칙에 철저히 의거하여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을 벌려나가야 합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로작은 어버이수령님의 숭고한 자주통일사상과 통일애국의지에 의해 마련된 력사적인 7. 4공동성명을 받아안은 해내외 온 겨레가 크나큰 환희와 격정에 휩싸이고 우리 민족의 조국통일운동에서 전환적국면이 열리고있던 격동적인 시기에 발표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발표하신 로작의 기본사상은 우리 민족이 조국통일운동에서 위대한 수령님께서 제시하시고 력사적인 7. 4공동성명을 통하여 확인된 조국통일3대원칙을 관철하는것을 기본으로 틀어쥐고나가야 한다는것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작에서 7. 4공동성명의 발표가 가지는 사변적의의와 통일위업수행에서 차지하는 력사적지위를 밝히시고 조국통일3대원칙을 항구적으로 틀어쥐고나가는데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과 옳바른 투쟁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7. 4공동성명리행을 거부해나서고있는 반통일세력들의 책동을 예리하게 까밝히시고 앞으로 조국통일3대원칙을 확고히 고수하고 철저히 관철해나가기 위한 방향과 방도들을 전면적으로 천명하시였다. 자주의 기치를 높이 들고 남조선에서 미군을 철수시키며 일본군국주의의 재침책동을 저지파탄시키기 위하여 투쟁할데 대한 문제, 우리 나라에서 군사적긴장상태를 완화하고 전쟁의 근원을 없애기 위한 실제적조치를 취할데 대한 문제, 사상과 리념, 제도의 차이를 초월하여 민족대단결을 이룩할데 대한 문제, 우리 민족의 통일위업에 대한 세계 광범한 인민들의 지지성원의 목소리가 높이 울려나오도록 할데 대한 문제 등 로작에서 제시된 모든 원칙적문제들과 방도들에는 어버이수령님의 자주통일사상과 로선을 관철하기 위한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뜻과 철의 론리가 집대성되여있다.
그런것으로 하여 로작은 발표되자마자 온 겨레의 심장을 틀어잡았으며 그들을 조국통일3대원칙을 관철하여 나라의 통일을 앞당기기 위한 거족적투쟁에로 힘있게 불러일으켰다.
지난 년대들에 조국통일운동이 내외분렬주의세력들의 악랄한 도전과 방해책동속에서도 힘차게 벌어진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로작에서 제시된 사상리론의 정당성과 생활력, 견인력에 대한 뚜렷한 실증이다.
조국통일3대원칙을 관철하기 위한 위대한 장군님의 불면불휴의 로고와 정력적인 령도는 조국통일운동의 새시대, 6. 15통일시대를 펼치였다. 해내외의 온 겨레가 민족공동의 조국통일대강으로 지지환영하고있는 6. 15공동선언과 그 실천강령인 10. 4선언은 조국통일3대원칙의 기치밑에 어버이수령님의 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시려는 위대한 장군님의 철의 신념과 의지에 의하여 마련된 고귀한 결실이였다. 참으로 력사적인 로작을 발표하시여 조국통일운동의 자주적대를 굳건히 세워주시고 온 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나라의 통일을 이룩해나갈수 있는 확고한 지침을 마련해주신것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 조국과 민족앞에 쌓아올리신 또 하나의 커다란 업적이다.
조국통일3대원칙을 구현하고있는 6. 15공동선언과 10. 4선언을 고수리행하여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는것은 오늘 우리 민족앞에 나선 최대의 긴절한 과업이다.
6. 15공동선언과 10. 4선언을 리행하기 위한 투쟁은 반통일세력과의 심각한 투쟁을 동반한다. 북남공동선언들을 부정하며 조선반도정세를 위기일발의 전쟁접경에로 몰아가는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을 비롯한 반통일세력들은 자주통일시대의 흐름을 돌려세우려고 발악적으로 책동하고있다.
현실은 우리 민족이 조국통일3대원칙의 구현인 북남공동선언의 기치를 높이 들고 민족의 단합과 나라의 평화, 자주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전민족적투쟁을 더욱 힘차게 벌려나갈것을 요구하고있다.
조국통일을 위한 우리 민족의 투쟁의 앞길은 순탄치 않지만 온 겨레는 조국통일위업의 승리에 대해 확신하고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뜻을 이으시여 우리 민족에게 하루빨리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려고 로고와 심혈을 기울이고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는 한 우리 민족의 조국통일위업의 승리는 필연적이며 확정적이다.
북과 남, 해외의 전체 조선민족은 조국통일에 대한 확고한 신심을 가지고 북남선언들을 고수하고 리행하기 위한 애국, 애족의 성스러운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할것이다.


본사기자


Photo

Post has shared content
주체106(2017)년 7월 14일
집단유인랍치된 12명의 가족들 병원들에서 집중치료, 생전에 딸들을 만나보는게 소원

지난해 4월 남조선정보원에 의해 집단유인랍치되여 남조선으로 끌려간 12명처녀들이 1년이 넘도록 행방을 알수 없게 되자 그 가족들의 마음속아픔은 나날이 커지고있다.

현재 대부분의 가족들이 심화병으로 오는 질병때문에 각 구역, 시, 중앙병원들에서 집중치료를 받고있다.



어떤 부모들은 매일같이 딸이 해외에서 찍은 동영상들과 사진, 편지들을 보면서 허탈감에 빠져있으며 시집갈 때 보내려고 준비하였던 례장감들을 보며 눈물을 흘리고있다.

죽기전에 꼭 딸을 만나보고싶어했던 리지예의 아버지가 심한 충격으로 인해 병석에 누워있다가 끝내 사망한후 자기들도 혹시 죽기전에 사랑하는 딸들을 만나보지 못할것 같은 위구심에 밤마다 뜬눈으로 보내고있다.

현재 각 구역, 시, 중앙병원들에서는 남조선괴뢰들에 의해 집단유인랍치되여간 딸들때문에 앓고있는 부모들에 대한 집중치료를 정성껏 해주고있다.

아무리 병원들에서 성의껏 집중치료를 해준다고 하여도 백주에 딸들을 잃은 부모들의 마음속에 난 쓰라린 상처를 어떻게 메꾸어줄수 있겠는가.

집단유인랍치된 녀성들의 부모들은 남조선에 새 《정권》이 들어선후 혹시나 딸들의 행처를 알게 되리라고 기대했지만 12명처녀들의 행방은 여전히 묘연하다.

해외에 나가서까지 《리산가족》상봉에 대해 운운한 남조선의 현 집권자에 대한 가족들의 분노는 갈수록 고조되고있다.

시시각각 사랑하는 딸들의 모습을 그리며 환각에 빠지군하는 가족들속에서 이제 또 어떤 불상사가 생겨날지 모른다.

남조선당국은 북남관계개선에 대해 말만 할것이 아니라 실질적인 대책을 취해야 할것이다.

윤령정


Photo

Post has shared content
Mr Ken K Roh Stresses U S Normalization with N Korea
민족TV minjok tv Published on 15 Jul 2017
A forum on the Korean Issues of relationship between DPRK and U.S.A was held on July 13,2017 at The International Action Center-Los Angeles. Mr.Kilnam Roh delivered a speech on The Crisis of the Korean pininsula at the forum.

Report For International Action Center
July 13,2017 at IAC-Los Angeles
U.S. news media reported ICBM test by N Korea is a threat to U.S.A. and Asia’s region. An Opinion Poll by the Politico Morning Consult from 1,983 voters from July 7 ~ 9 in 2017 reported that 40% of them showed N Korea threat to U.S., 30% from IS, 16% from Russia, 5% from China, 3% from Iran. Trump also mentioned today at the joint news conference in Paris that new threats are coming from N Korea, Iran, Syria. I think reality is totally different. I can say the real threat is coming from the provocations of the U.S. military force.

Post has shared content

Post has shared content

Post has shared content
Wait while more posts are being loa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