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월 10일추천수 : 2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매봉산》구두생산에서 련일 혁신

원산구두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매봉산》구두를 생산하기 위해 된바람을 일으키고있다.

공장의 일군들은 인민들의 기호와 미감, 체질과 년령심리적특성은 물론 계절에 따르는 신발들을 더 많이, 더 좋게 생산할 높은 목표를 내걸고 그 실현을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주도세밀하게 짜고들고있으며 기술발전목표를 더 높이 세우고 새기술들을 현실에서 부단히 갱신하고 공고화하기 위한 사업을 목적지향성있게 내밀고있다.

공장의 기술자들과 3대혁명소조원들은 통합생산체계를 완성하고 접착제의 국산화를 실현하며 생산공정의 자동화, 흐름선화실현에서 제기되는 기술적문제해결에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열정을 깡그리 바쳐가고있다.



사출작업반과 제화직장의 로동자들은 영광의 일터에서 일하는 무한한 긍지를 안고 구두의 창과 뒤굽을 일체식창으로 전환하고 접착세기를 높이기 위한 투쟁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갑피직장의 로동자들도 생산을 중단없이 내밀고 있으며 성능좋은 자동재봉기개작전투를 동시에 내밀어 지난해보다 높아진 일정계획을 훨씬 넘쳐 수행하고있다.

지금 원산구두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신발생산의 다종화, 다양화, 다색화, 경량화를 실현하고 견고성이 보장된 우리의것을 대표하고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매봉산》구두를 꽝꽝 생산할 일념밑에 새해정초부터 정상화의 동음을 더 높이 울려가고있다.

박신혁
Translat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