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Cover photo
ruthe kim
Lives in 서울특별시
1,003 followers|261,769 views
AboutPostsPhotosYouTube

Stream

ruthe kim

Shared publicly  - 
 
발보닥 부들부들 헤헤...
 ·  Translate
4
이지은's profile photo
 
하아...♥︎
Add a comment...

ruthe kim

Shared publicly  - 
4
ruthe kim's profile photo
 
으엉?? 이게 이렇게 올라가는구나;;; 난 그냥 유튜브에 올리고 비공을 풀었는데;;;
 ·  Translate
Add a comment...

ruthe kim

Shared publicly  - 
 
컵라면을 걍 대접에 넣고 뜨거운물을 부어 끓였다..
그냥..  컵라면에 끓일때 퍼석퍼석 들어가던 스티로폼 용기가 신경쓰여서 그리했는데.... 
끓이고 나니..

...

라면에 떠있는 기름양이 컵라면용기에 끓일때 비해 반도 안뜨네..?!?!

....

맛도 덜해 ㅠ_ㅠ

여짓것 먹던 컵라면맛은 환경호르몬맛 이었나 보다..ㅠ_ㅠ
 ·  Translate
7
ruthe kim's profile photo숙정's profile photo
2 comments
 
+숙정 ㅠ.ㅠ 맛있는건 몸에 안좋아서란 말이 진짜인가 봐요 ㅠ.ㅠ
 ·  Translate
Add a comment...

ruthe kim

Shared publicly  - 
 
요즘 이 사내에게 완전 꽂혀있네요 ㅠ_ㅠ
얼굴 상이 완전 지지리궁상.
마누라한테 찍소리도 못하고 혼나는 강아지마냥 눈치보는 모습하며..
소심한 모습 하며... 어휴.....
강제로 둘째부인 맞이하고 둘째부인이랑 맨날 투닥투닥 하는 모습하며..
왜케 귀엽나요.. 아.. 진짜 ㅡ_ㅠ  좋아죽음. ㅋ.

잘생기고 멋진놈 다 필요없음 우리 손무짱이 최고임. ㅋㅋ
 ·  Translate
7
김형길's profile photoruthe kim's profile photoYoungssi choi's profile photoGeun-Hee Han's profile photo
7 comments
 
+Geun-Hee Han 저런놈이니까 둘이죠 ㅋㅋㅋㅋㅋㅋ.. 를떠나..
손무는 쉴드 가능하지 않나요?
왕이 협박하다 시피 강제로 처로 앉혀서 ㅋㅋ.
 ·  Translate
Add a comment...

ruthe kim

Shared publicly  - 
 
칵테일 홀짝이러 이태원 ㅇㅇ
 ·  Translate
5
Add a comment...

ruthe kim

Shared publicly  - 
 
어떤놈이 또 찍접이더라.
근데 그놈 말끝맺음이 디게 뭐랄까..
요즘 어장관리녀들이 물고기가 어장 벗어날때 하는 딱 그 멘트 고걸 하고 가더라.

사는게 의미가 없네 뭐 요런거..
전에도 허전하네 허무하네 드립.

도대체 이쪽은 먼저 말도 안걸고 그쪽을 염두에도 안두고 차단했다 카톡 다시까느라 풀리고 요러는거 알면서도 수작을 다시 부리는지 모르겠다.

근데 있잖아.
지가 지인생 의미를 못찾는데 남이 찾아줄수 있을거 같냐?
지인생 허무한건 본인밖에 못채워.
그걸 타인이 채워주길 백날 바래봐라.

원인이 지한테 있는데 퍽이나 채워지겠다.

그런건 딴 년 놈 끌고 같이 수렁에 빠지자는것 이상도 이하도 아닌데 그런 이기적인짓을 왜 아직도 그나이 쳐먹고 하고 앉았을까?

이글 보는분들도 저딴식으로 어장관리 하년 년 놈 곁은 바로 떠나세요. 인생에 득이 안될종자들임 ㅇㅇ.

물론 그런놈이 생각을 바꿔서 내 인생의 의미를 너로 정했다 널위해 살겠다. 이런식으로 진지하게 맘 다잡고 모든걸 다 걸고 오면 나역시 그만큼 진지하게 다시 생각해 봐도 될일이겠지만 그럴놈이면 진작 다른 여자가 그 값어치를 알아보고 채갔겠지.

여튼 그놈은 연애보다 본인 속을 채우는게 먼저라는걸 좀 깨닳았으면....



기존에도 짱시른놈 이었는데 이번일로 짱짜증나는놈 수식어가 추가되었다.
 ·  Translate
3
이용재's profile photoruthe kim's profile photodali kim's profile photo
15 comments
 
+ruthe kim 행아웃 시키면 되지 않나요^^
 ·  Translate
Add a comment...
In her circles
374 people
Have her in circles
1,003 people
Hackerc SYJ's profile photo
조성호's profile photo

ruthe kim

Shared publicly  - 
2
이지은's profile photo
 
:D
Add a comment...

ruthe kim

Shared publicly  - 
2
Add a comment...

ruthe kim

Shared publicly  - 
 
뜬금없이 제로콜라에 대해 말해보자..

사람들이 다이어트 한다고 제로콜라 먹으면서 감자튀김과 햄버거를 먹는 모순에 대해 나무라는 글을 본적이 있다.

물론 나도 그런 류의 사람중 하나였고, 내 친구가 콜라를 꼭 제로콜라를 먹으면서 다른 정크푸드를 먹는걸 고깝게 보던 사람중 하나였던걸 인정한다.

그. 런. 데...

친구집에 가면 제로콜라밖에 없어서 제로콜라를 먹다보니 하나 깨닳았으니.
이거 마시면 끝맛이 아주 깔끔한거.

어따 실수로 흘려도 끈적이는게 막 그렇게 남지 않는게 아니던가..!!!!
특유의 상큼한거? 산듯한거? 거기다 과일쥬스에 비해 당도가 생각보다 높지도 않고..!!

이..이거..!! 다이어트 하려고 먹는게 아니구나!!
이게 순수하게 맛있어서 먹는거구나!!!!! 라는걸 깨닳고 나니..
더이상 제로콜라를 먹으며 살찌는 정크푸드를 먹는 사람들이 고깝게 안보인다.

저들은 사실 진정한 미식가였던 거야..!!!!!
 ·  Translate
2
ruthe kim's profile photodali kim's profile photo
4 comments
 
+dali kim 아 그리고.. 설탕이 독이되는 사람들에게 좋대요. 당뇨병환자라던가.. 그런 당분든 음료수에서 섭취하는 당은 디게 쓰레기 당이래요. 아주 급격히 흡수되서 혈당을 급격히 높히고 금방 빠져서... 
그냥 단 과자 빵 감미된 고기, 요런거 먹는거보다 훨신 강한 독이래요.
그래서 그런 사람들은 제로콜라 먹는게 더 낫대요 ㅇㅇ

여튼 제로콜라 먹어야 하는 이유가 나름 다양하다 하더라구요.
 ·  Translate
Add a comment...

ruthe kim

Shared publicly  - 
 
여기 칵테일 진짜 이쁘네요.
이태원 버뮤다크라이앵글 이란 칵테일바 인데...
하.. 이런건 진짜 사진찍고 싶게 만들어요 ㅠ.ㅠ
광원이 아무리 부족해도 난 어떻게든 찍고야 말지. 후후훗.


여기서 세잔 마셨는데 아구아 모히토가 젤 맛있었어요 헤헷.
 ·  Translate
6
ruthe kim's profile photoYoungssi choi's profile photo
3 comments
 
으흠... 미묘하다니... 꼭 영씨 같규만~~ =_=a
 ·  Translate
Add a comment...

ruthe kim

Shared publicly  - 
 
으앜ㅋㅋㅋ 개뿜 ㅋㅋㅋ
어머님이 대단하네요 ㅠ.ㅠ ...
좋은 어플이다 ㅋㅋㅋㅋㅋ
 ·  Translate
1
Add a comment...

ruthe kim

Shared publicly  - 
 
파파이스 인터넷으로 결재완료까지 해서 주문함.
직원이 오더니 카드결재라고 카드달란다;;;
사이트로 확인해보니 결재완료됐단다. 
배달원한테 자기 파파이스점장님한테 확인해보랬다.
그랬더니 배달원왈.."점장님 번호 모르는데요.."

어쩔.....

다시 영수증확인해보니 카드정보가 적혀있다.;;;;;;
이거 결재완료영수증이라고...ㅋㅋㅋㅋ
뭐 이런 어리버리 알바생이 다있어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파파이스 진짜 맛있네 ㅇㅇ
개맛있음 중독되겠음.
 ·  Translate
5
SANGMAN SHIN's profile photokid dalgoo's profile photo운행전's profile photodali kim's profile photo
4 comments
 
일 한지 얼마 안된 알바인가봐요ㅋ
 ·  Translate
Add a comment...
People
In her circles
374 people
Have her in circles
1,003 people
Hackerc SYJ's profile photo
조성호's profile photo
Places
Map of the places this user has livedMap of the places this user has livedMap of the places this user has lived
Currently
서울특별시
Contact Information
Home
Email
ICQ
#624082942
Apps with Google+ Sign-in
Story
Tagline
hello? i'm ruthe XD
Introduction
Henzhe in GOHA guild
Akia in tera

생각하는걸 멈추지 마라.
움직이는걸 멈추지 마라.
그게 너가 살아있는 증거이며.
살길이다.
포기 하지 않고 멈추지 않으면 어떻게든 방법은 생긴다.

라고 수많은 무력감에 대해 대항하는 1人
Bragging rights
40시간 연속으로 자본적 있음.9+
Basic Information
Gender
Female
Relationship
Sin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