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cover photo
Profile photo
Transgender
231 followers -
about Transgender Issue, 트랜스젠더 관련 뉴스, 논문 소개
about Transgender Issue, 트랜스젠더 관련 뉴스, 논문 소개

231 followers
About
Posts

Post has attachment
::기사::

출처: http://goo.gl/vLhTS
Transgender woman sues Cicero cops Posted Mar 14, 2012 @ 05:14 PM

18살의 여성은 시세로 경찰관 두 명과 시세로 타운을 고소했다. 그들은 그녀의 정체성을 이유로 괴롭히고 무시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비앙카 펠리치아노는 2011년 2월 6일, 시세로 거리 1400 블록에서 친구와 걸어가던 중 미성년자의 담배 소지를 이유로 체포되었다.

지난 달 연방 법정 소송에서 주장하길, 경찰은 그녀에게 언어폭력을 가했고, 그녀가 트랜스젠더이기에 성노동자라며 비난/고발했고, 그녀가 자신을 여성이라고 말했기에 그녀의 주 ID에 접근하는 것을 거부했다고 한다.

소송은 또한 경찰이 그녀의 얼굴을 가격할 것처럼 위협했고, 그녀가 부정한 ID를 사용한다며 구금했다고 주장했다.

펠리치아노의 변호사가 시카코 트리뷴에 말한 것에 따르면, 경찰은 양말 속에 넣어둔 돌맹이를 발견했기에 그녀가 위험한 무기를 소지했다며 소환했지만, 그녀가 사회봉사 15시간을 이수하기로 동의했기에 그 건은 기각되었다.

Post has attachment
::기사::

출처: http://goo.gl/Qlouf

Obama's transgender former nanny living in fear in Indonesia. 2012.03.06.

오래 전, 에비는 세계에서 가장 권력적 남성으로 성장할 아이 "배리" 오바마를 보았다. 지금, 오바마의 전직 트랜스젠더 유모는 인도네시아 거리에서 두려움 속에서 살고 있다.

남성으로 태어났지만 자신은 정말로 여성이라고 믿은 에비는 그녀의 정체성 때문에 모욕과 구타의 삶을 견디고 있다. 그녀는 군인들이 어떻게 그녀의 길고 검은 머리카락을 삭발시키고, 그녀의 손과 팔에 담배빵을 놓았는지를 묘사했다.

20년 전 그녀의 트랜스젠더 친구가 하수도관에서 부어오른 상태로 떠다니는 모습을 발견한 것이 전환점이었다. 그녀는 그녀의 여성스러운 옷 모두를 두 개의 큰 상자에 담았다. 반 정도 사용한 립스틱, 파우더, 눈 화장품, 그녀는 이 모든 것을 버렸다.

"내 마음 깊은 곳에서 내가 여성이란 걸 알았다. 그러나 난 친구처럼 죽길 원하지 않았다"고 에비는 말했다. "그래서 난 그것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 이전처럼 남성으로 살기 시작했다."

트랜스젠더를 향한 인도네시아의 태도는 복합적이다. 활동가는 인구 2억 4천만 명 중 7백만 명 정도의 트랜스젠더가 있다고 짐작한다. 그들은 일시적 가장행렬을 하거나, 가수로 혹은 살롱에서 일하고 있다. 잘 알려진 인물로서 토크쇼 진행자 도르세 가말라마를 포함한다.

그러나 사회적 경멸은 여전히 심각하다. 트랜스젠더가 TV 코미디에서 활동할 때, 그들은 일관되게 농담거리다. 그들은 무슬림 강경파가 가한 일련의 폭력에 따라, 최근 매우 낮은 평판을 받았다. 국가의 최고 이슬람 기관은 각 젠더는 실행할 의무가 있고 재생산되어야 하기에 각자가 태어난 젠더로 살 것을 요구하는 법령을 발표했다.

"그들은 자신의 본성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영향력 있는 인도네시아 울레마 협의회의 유명한 무슬림 성직자, 아치완 샴은 말했다. "만약 그들이 의료적이고 종교적으로 스스로를 치료하고자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조롱과 괴롭힘이 그들의 운명임을 받아들여야 한다."

많은 트랜스젠더는 성매매를 하고, 성병[STD]의 위험에 노출된다

일부 에비와 같은 이들은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 것이 더 좋다고 결정했다. 다른 이들은 되돌아왔다. 지난 달, 쉰 살의 인도네시아 트랜스베스타잇은 국가인권위원회의 차기 수장으로 지명되었고, 일거수일투족이 파파라치 카메라에 노출되었다.

"난 성매매를 하기엔 너무 못 생겼다"고 율리 레토블라우트는 웃으며 말했다. "그러나 난 그들의 경호원일 수는 있다."

폭력 위협은 상당한 현실이다: 인도네시아의 국가인권위원회는 살인과 강간에서 집단행동 붕괴까지 매년 1000건의 구타 사례를 받고 있다. 트랜스살해감시기획(the Trans Murder Monitoring Project)에 따르면, 전세계에서 최소한 하루에 한 명이 살해된다.

에비는 자신의 이름을 선택한 이유가 달콤하게 들리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국가정체성카드에 등록된 공식 이름은 투르디며 젠더는 남자라고 덧붙였다. 오바마가 오래전 살았던 멘텡의 인근에 오랫동안 살았던 거주자들은 투르디가 2년 간 오바마의 유모로 일했으며 그의 베이비시터 마야를 보살폈음을 확인해줬다. 유모와 관련해서 백악관에 문의했지만 논평을 하지 않았다.

많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처럼 이름이 하나인 에비는 지금 자카르타 동부 슬럼가에 있는 벽장 크기의 오두막에서, 음식을 구하기위해 더러운 세탁물을 모아 빨래를 하는 일로 살고 있다. 그녀는 자루같은 청바지에 그녀가 결코 가본적 없는 조용한 해변 리조트 광고용 흰색 티셔츠를 입고 있다. 그녀는 부드럽고 정중하게 말하며, 그녀의 눈 사이엔 깊은 시름이 새겨져 있다.

어린 시절, 에비는 아들이 "계집애"처럼 행동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던 아버지에게 종종 구타당했다. "그는 내가 소년처럼 행동하길 원했다. 비록 내 영혼은 그것을 느낄 수 없었지만.."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괴롭힘과 왕따를 겪으며 그녀는 학교를 중단했고 요리기술을 배우기로 했다.

그녀는 요리를 매우 잘 했고, 십대 시절 상당히 높은 랭킹의 식당에서 일했다. 그렇게 하여 1969년 칵테일 파티에서 버락 오바마의 어머니 앤 던함을 만났다. 그 시기는 던함이 인도네시아인 롤로 소에토로와 재혼을 한 뒤 인도네시아에 온지 2년이 되던 때였다.

던함은 에비의 비프스테이크와 쌀 요리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에비가 8살의 배리의 보모가 되고, 함께 놀며, 학교에 데려다주는 일을 하기 시작한 것은 그리 오래걸리지 않았다.

이웃은 에비가 저녁이면 풀메이컵을 하고 드랙 복장을 하고 그 집을 떠나는 모습을 종종 봤다고 회상한다. 그러나 배리가 그것을 알았는지는 의심스럽다고 에비는 말했다.

"그는 너무 어렸다."고 에비는 말했다. "그리고 난 여성의 옷을 입은 내 모습을 그가 볼 수 없도록 했다. 그러나 그는 때때로 자신의 어머니의 립스틱을 사용하려는 나를 보았다. 그것은 그에게 정말로 충격적이었다."

오바마 가족이 1970년대 초 떠났을 때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 그녀는 남자친구와 함께 움직였다. 그 관계는 3년 뒤 끝났고 그녀는 성노동자가 되었다.

"난 가정부 일을 구하려고 했지만 누구도 날 고용하지 않았다"고 에비는 말했다. "난 음식을 살 돈이 필요했고 머물 장소를 구해야 했다."

그것은 경호원과의 고양이와 쥐 게임이었는데, 국가는 여전히 수하르토의 군부 독재 아래 있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종종 "반쉬스"나 "워리아스"를 체포했고, 트럭에 실어 들판으로 싣고간 다음 구타하고 학대했다.

1985년에야 모든 것이 바뀌었다. 그녀와 그녀의 친구는 마구 휘두르는 경찰봉에서 벗어나기 위해 어두운 골목으로 흩어졌다. 한 특별히 아름다은 소녀, 수시는 쓰레기로 가득한 운하에 뛰어들었다.

모든 것이 조용할 때, 달려갔던 이들이 그녀를 찾아 돌아왔다.

"우리는 밤새 찾았다"고 말했다. 에비는 친구의 얼굴이 아직도 종종 떠오른다고 말했다. "마침내 우리는 그녀를 찾았다. 너무 끔찍했다. 그녀의 몸은 퉁퉁 불어있었고 얼굴은 망가져있었다."

오늘날 에비는, 모스크에 가 하루에 다섯 번씩 기도를 하며 종교에서 위안을 얻고 있다. 그녀는 죽고싶다고 말했다. "내겐 더 이상 미래가 없다."

그녀는 지역 신문과 TV에서 가족 사진을 보기 전까진 그녀가 보육했던 소년이 현직 대통령이었다는 사실을 몰랐다고 말했다. 그녀는 엉겹결에 그를 안다고 말했다. "난 내 눈을 믿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녀의 친구들은 즉각 웃었고 그녀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오바마 가족의 이웃에 살았던 이들이, 그것은 사실이라고 말했다. "많은 이웃이 투르디를 기억한다. 그녀는 그 시절 여기서 유명했다"고 루디 야라(지금도 오바마가 예전에 살았던 집 건너편에 살고 있다)는 말했다. "그녀는 멋진 사람이었고 어린 배리를 키우는데 있어 언제나 끈기있고 또 조심스러웠다."

에비는 그녀와 같은 사람을 위해 싸울 수 있도록 그의 권력을 사용할 수 있길 바란다. 오바마는 2010년 미국 통상부의 선임기술고문으로 대사회적으로 처음 커밍아웃한 트랜스젠더 아만다 심슨을 지명했다.

자카르타 거리에서 하루하루 생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에비에게, 선거 승리는 그 자체로 그녀가 자부심을 느낄 충분한 이유가 된다.

"이제 사람들이 날 쓰레기라고 부를 때면, 난 '하지만 난 미국 대통령의 유모였다!'고 말할 수 있다."

-
오탈자 확인 안 하고 올립니다..;;;

Post has attachment
::기사::

출처: http://goo.gl/pi945
ICE Manual: Taxpayers Pick Up Tab for Abortions, Transgender Therapy for Illegals

미국 이민 관리국은 어떤 환경에서 구금된 불법 외국인에게 낙태서비스를, 자신을 트랜스젠더라고 말하는 이들에겐 호르몬치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규제에 따라 "ICE 시설에 왔을 때 이미 호르몬 치료를 받고 있는 트랜스젠더 수용인은 계속해서 호르몬 투여를 할 수 있다. 모든 트랜스젠더 수용인은 정신 건강 간호care, 다른 트랜스젠더 관련 간호, 의료적 필요에 따른 약물에 접근할 수 있다. 치료는 의료적으로 필요한 이행 관련 간호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받아들인 것이다."

---
트랜스젠더 이슈에만 초점을 맞춰 더 자세하게 쓴 기사가 있다는데, 해당 페이지가 안 열리네요..

Post has attachment
::기사::

출처: http://goo.gl/1nKP8
Transgender female denied bar's ladies night promotion even though she's legally a woman

플로리다 바의 소유주는, 열띤 싸움을 벌인 후 비숍 타번과 라운지를 떠났던 트랜스여성에게 무료 음료 제공을 거절한 일에 유감을 표했다.

알렉스 보레고와 그녀의 친구 한 명(드랙퀸)은 삐끼(bouncer)의 초대를 받아 지난 목요일 성 피터스버그 바의 주말 '여성의 밤' 프로모션 행사에 참가했다.

그녀가 탐파 베이 타임즈에 말한 것에 따르면, 그들이 보드카와 크렌베리 쥬스를 마시고 있을 때, 다른 삐끼가 그들에게 다가와 "너희들은 사내녀석이야"란 이유로 행사에 참여할 수 없다고 말했다.

여성의 밤 프로모션에 트랜스여성을 거부한 성 피터스버그 바는 그녀와 LGBT 공동체에 유감을 표했다.

보레고의 운전면허증은 그녀의 젠더를 여자로 기록하고 있지만, 삐끼는 말을 듣지 않았다.

보레고는 남자로 태어났지만, 그녀는 여성이 되기 위해 2년 간 호르몬 투여를 했고, 다른 조치에도 참여했다.

보레고는 "법적으로, 나는 여성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여성의 밤에 내가 참여하는 것을 부인하는 것은 매우 무례한 일이다."

금요일 오후, 페이스북에서 그 바에 대한 보이콧은 250명의 팬을 모았다.

금요일 밤, 바 소유주 딘 마쉴랙은 보레고와 그녀의 친구에게 유감을 표현했다.

그가 더 타임즈에 말하길, 삐끼는 악의적으로 행동한 것이 아니라 "잘 몰랐다.misinformed"

"이번 사건으로, 우리의 스태프는 당신이 누구건 모든 사람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는 사실을 매우 잘 배울 수 있었다."며 라운지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LGBT 공동체에도 별도의 사과문을 적었다.

마쉴랙은 신문에, 스태프들이 트랜스젠더에게 존중하며 대하도록 얘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레고는 그 사과에도 그녀는 '원칙'적으로 그 바엔 다시 갈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Post has attachment
::기사::

출처: http://goo.gl/T3Ptx

필리핀대학교는 지난 목요일 처음으로 트랜스젠더를 총학생회장으로 선출했다.

응용수학과 대학원생 가브리엘 파올로 "허트" 디노는 1년 간 필리핀대학교 총학생회(USC) 회장으로 일할 것이다.

디노는 현재 USC의 평의원이며 젠더위원회장이며, 2010년부터 2011년까지 과학대학 학생위원회 평의원이었다.

"나는 총학생회에서 우리가 바꾸길 원하는 것을 말하기 위해서 여기에 왔을 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이 대학교와 민족/국가에 필요한 변화라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당신 앞에 서 있다."고 그녀(디노는 자신을 지시하는 대명사로 "she"를 선호한다)는 말했다.

대학교에서 가장 큰 LGBT 단체인 UP Babaylan과 같은 그룹은 디노를 향한 지지를 표명했고, LGBT가 필리핀 사회에서 평등하게 다뤄질 것을 희망했다.

"허트와 같은 트랜스젠더는 존재 자체로, 그리고 젠더와 섹슈얼리티 때문에 불공평한 대우를 받는다. 지도자로서 허트는 필리핀대학교의 영혼을 체화한다. 우리가 차이를 받아들일 의지만 있다면, 변화를 촉매할 가장 탁월할 수 있고,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이스카다. "라고 UP Babaylan는 성명서에서 말했다.

필리핀트랜스섹슈얼여성사회는 "필리핀에서 남성과 여성의 평등을 위해 해야 할 일이 여전히 너무 많다는 것을 깨닫지만, 허트의 출마는 우리 나라에서 성적 권리를 위한 투쟁에서 획득한 진보의 선언이다."고 말했다.

Post has attachment
::기사::

출처: http://goo.gl/1mS4K
Baltimore County approves transgender discrimination ban; 4th Md. govt. to adopt protections

볼티모어군은 트랜스젠더의 차별을 금지하는 조례를 통과시킨 네 번째 지역 정부가 되었다.

군 의회는 목요일(2012.02.23.)에 그 조례를 승인했다. 조례는 거주, 고용, 공공 편의시설과 금융에서 젠더 정체성과 젠더 표현, 그리고 성적 지향에 바탕을 둔 차별을 금지한다.

의원들은 특히나 화장실을 면제하는 수정안을 추가하지 않았다. 대신 그들은 조례를 수정했고 그리하여 보호는 "명백히 사적이거나 개인적" 시설엔 적용하지 않는다.

의회의 승인은, 로즈데일에 위치한 맥도날드에서 트랜스젠더 여성이 화장실을 사용하려고 했을 때 악랄하게 구타했던 사건 이후로 거의 1년이 걸렸다.

볼티모어시와 몽고메리군, 하워드군 또한 트랜스젠더 보호법을 가지고 있다.

---
화장실 문제는 정말 아쉬운 부분이네요..

Post has attachment
::기사::

출처: http://goo.gl/k4PgE
Nepal actor welcomes home transgender daughter 2012.02.12.

네팔 최고의 코미디 배우는 지난 일요일 그의 아들이 네팔 최초의 성전환수술을 한 트랜스섹슈얼이 되는 것을 도왔으며 $26,000 비용으로 "완벽한 숙녀"가 되었다고 얘기했다.

산토쉬 판트가 말하길, 18살의 카이틀린(프라틱으로 태어났다)은 지난 달 태국에서 받은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난 후 카트만두에 있는 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

"어릴 때부터 내 아들은 몸과 영혼이 서로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He는 몸은 남자지만 자신의 영혼은 여자라고 말했다."고 판트는 AFP에 말했다.

"그는 우리에게 젠더재지정을 요구했고, 우리는 그의 논리를 받아들였다. 그는 우리에게, 어릴 때 수술을 받는다면 완벽한 숙녀로 바뀔 수 있다고 말했다."

매우 보수적이고 힌두문화지만 아시아에서 섹슈얼리티 이슈에선 가장 진보적 정책을 가진 네팔에서 수술을 한 트랜스섹슈얼은 매우 적다.

"그는 이제 18살이고, 그가 하는 말에 따르면 수술이 지연되면 못생겨질 수 있다. 우리는 그가 우울증에 빠지길 원하지 않았기에 지난 달 태국으로 데려갔다."고 판트는 말했다.

1990년대 중반부터 10년 이상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시트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는 카이틀린이 약학을 공부하기 위해 미국에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술 전 1년 동안 호르몬을 투여한 카이틀린은 인터뷰를 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녀her의 어머니 프라트브하는 네팔어로 발간하는 일간지 칸티푸르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사고로 딸이 죽은 이후, 우리는 언제나 가족 중에 딸이 있길 기대했다. 그녀가 내 자궁에 있을 때, 나는 딸이길 기도했다. 내 꿈은 18년이 지나서야 이루어졌고 난 매우 행복하다."

블루 다이아몬드 사회란 압력단체를 운영하는, 네팔 최초의 공개 게이 의원 수닐 판트는 젠더 재지정이 네팔에서 "새로운 개념"이라고 설명했다.

"우리 구성원 중 두 명은 재지정을 겪었고 몇 명이 더 있다고 들었다. 판트 가족이 증명한 용기와 지지에 나는 매우 기쁘다. 개인적 바람을 실현하는데 성공한 새로운 소녀에게 축하 인사를 보낸다."

---
판트는 딸의 수술 비용을 다 지급하고 성전환을 응원하면서 왜 인터뷰 내내 he라고 지칭하는 것인지...

Post has attachment
::기사::

출처: http://goo.gl/cCA5M
For transgender Pakistanis, newfound rights 2012.02.11.

파키스탄에서 성적소수자로 살기는 결코 쉽지 않다. 그러나 유넉(거세된 남자) 혹은 "히즈라"로 알려진 트랜스젠더는 상당한 사법적 보호와 새로 설립된 시민권을 획득하고 있다.

지난 달, 트랜스젠더는 제3의 섹스, 트랜스젠더로 자신을 동일시하며 선거에 등록할 수 있게 되면서 승리를 자축했다. 과거 국가 이슈의 정체성 카드(ID 카드)는 개인을 여성 아니면 남성으로만 표시했다.

또 다른 날, 파키스탄 대법원의 위엄 있는 홀에, 히즈라(여성으로 정체화하는 남성 집단) 집단은 "유넉에 대한 모욕"과 관련하여 2008년에 있었던 헌법권 사례의 집행에 대한 최근 심리를 위해 모였다.

수도 근처 대도시 라왈핀디의 트랜스젠더 공동체 대표 알마스 보비는 "경찰은 우리를 구타하고 돈을 갈취했다."고 말했다. "고통스러운 일이었다. 이제 우리는 경찰서에 가고, 그들은 우리를 존중하며 우리를 두려워한다. 그들은 우리의 첫 번째 사례다. 이제 그들은 우리에게도 권리가 있음을 느낀다." 40살의 보비는 새로 만든 ID카드를 최초로 받았다.

유넉은 몽골제국 시절까지 거슬러가며 하렘 보초로 일한 거세된 남성이다. 그들은 왕궁에서 엔터테이너로 일하며 자존감이 상당했다. 그러나 오늘날 파키스탄에서 유넉은 트랜스섹슈얼, 트랜스베스타잇, 동성애자, 양성구유hermaphrodite, 그리고 크로스드레서를 포함하는 용어로 널리 쓰인다.

전통적으로 유넉은 두 섹스의 특징을 모두 전시하며 축복받은 것으로 보였다. 때론 신혼부부에게 행운을 전해주기 위해 결혼식장에 초대받기도 했다. 그러나 종교 근본주의의 출현과 함께 자존감은 불명예와 괴롭힘으로 바뀌었다.

정부에 대한 재판정의 일반 명령은, 트랜스젠더는 다른 시민처럼 다뤄져야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적극적 행동에 따라 시민 서비스 직업에 선호될 것이다. 한 변호사에 따르면, 10단계(10학년?) 교육을 받은 트랜스젠더 지원자는 정부의 업무에서 학사 학위를 소지한 비트랜스젠더와 동일한 평가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법정은 기간 청취를 통해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있다.

보비의 부모는 죽었고 남은 가족 구성원은 찬성하지 않는다. 그런 조롱은 특별하지 않다.

히즈라는 자신의 가족에게서 부인당하기에, "그림자 가족"을 만든다. "비록 가짜라고 해도 그들은 그것을 선호한다"고 퀘타의 사회복지부 장관 살림 아완이 말했다. "그들은 자신과 같은 사람들과 함께 살길 선호한다."

원가족에게 버림받은 일부 파키스탄 트랜스젠더는 ID 카드를 받길 꺼린다. 카드를 받을 권리가 있다곤 해도, 아버지 이름으로 등록되길 바라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자신들이 선택한 가족의 우두머리인 구루의 이름으로 등록되길 바란다.

대법원장 이프티카 모함메드 쵸드리는 수오 모투 공지라고 불리는 사법 전략을 사용하며 다양한 이유를 이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것은 정부가 크고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데 실패할 때 법정이 관여할 것을 허락한다.

"대법원장은 우리가 신의 창조물이라고 말했다."고 보비는 말했다. "이제 사람들은 깨달았다. 처음에 그들은 우리를 조롱하고 괴롭혔다. 이제 그들은 우리가 사람이란 점을깨달았다."

"쵸드리는 영웅이다."

Post has attachment
::기사::

출처: http://goo.gl/b1xYs
Transgender man becomes Britain's 'first male mother'

트랜스젠더 지지그룹인 뷰몽 사회는, 여성으로 태어났던 익명의 남성이 지난 해 말 '충고를 위한 자선'과 접촉한 뒤 아이를 낳았다고 말했다.

뷰몽 사회의 조안나 대럴은 '뷰몽 사회로 일반적 질문이 왔다'고 말했다.

'뷰몽 사회는 특정 이슈와 관련한 자료를 찾는 사람을 위해 정보를 제공하고 정보 허브 기능을 한다. 그리고 우리는 더 많은 전문 기관에게 그들을 소개할 수 있다.'

대럴이 말하길, 뷰몽 사회는 그 남성에게 젠더정체성연구와교육사회란 단체를 추천했다. 그 단체는 젠더 정체성과 인터섹스 이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 개인을 지원한다.

대럴은 그 남성이 나중에 뷰몽 사회가 도움을 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해왔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종종 도움을 받아 고맙다는 인사를 받는다. 그 역시 그런 인사를 했고, 그는 아이를 가졌다고 말했다. 이것은 아마도 특별한 일이며 내가 아는 한 유일한 일이다.'

여성으로 태어난 트랜스남성이 임신을 하는 것은 가능한 일이다. 그가 젠더 재지정 수술을 받는 동안에도 자궁과 난소를 유지하기만 한다면.

그러나 전문가는 테스토스테론의 비율이 높아진 상황에서 여자의 재생산기관을 유지할 경우 합병증이 생길 수 있다고 경고한다.

미국 오레곤 주의 토마스 비티는 2008년 최초의 임신한 남성으로 전 세계 1면을 장식한 바 있다. 그 이후 최소한 두 명의 (여성으로 태어났던)남성이 출산했다. 2010년 3월 캘리포니아의 스콧 무어와 2011년 12월 28일 이스라엘의 유발 토퍼가 그들이다.

Post has attachment
::기사::

출처: http://goo.gl/22nrx
Transgender woman sues city, NYPD after arrest

맨하튼의 한 여성이 시와 뉴욕경찰 경찰관을 고소했다. 그녀가 트랜스젠더란 이유로 뉴니온스퀘어 지구에서 그녀를 괴롭혔기 때문이다.

테미 브레슬로어는 1월 24일 소송을 제기했다. 그녀가 외부성기와 관련해서 얘기하길 거절하자 경찰은 그녀의 이름을 불렸고, 28시간 동안 그녀의 팔을 머리 위로 묶었다.

그녀는 지난 1월 12일 아버지의 할인승차권을 사용했다는 이유로 125가 지하철 4호선에서 체포되었다. 두 명의 경찰이 그녀를 체포했다.

"경찰은 그녀를 체포하면서 서로 키득거렸고 그녀를 보며 웃었다."고 변호사는 주장했다.

이후 경찰은 유니온스퀘어 지하철 내의 관할구로 브레슬로어를 데려갔다. 그곳에서 경사는 그녀에게 음경이 있는지 질이 있는지를 물었다. 그녀는 젠더 전환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52살의 브레슬로어는, 법적 이름은 토드인데, 그녀는 28시간 이상 펜스에 팔이 묶인 상태로 의자에 앉아 있어야 했다. 그곳에서 경찰들은 그녀에게 "He-She" , "트랜스베스타잇"이라고 불렀고, "할로윈 놀이를 해?"와 같은 말을 했다고 한다.

그녀의 변호사 그레고리 안톨리노는 경찰이 그녀를 여성 감방이나 독방에 머물게 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대신 그녀는 남성 수용인이 그녀를 비웃고 소다캔을 던질 수 있는 감방 앞에 앉아 있어야 했다.

변호사는 "그들은 그녀를 여성으로 다룰 수 있다. 페니스는 무기가 아니다."고 말했다.

뉴욕경찰은 트랜스젠더가 체포되었을 때의 절차에 대한 정책을 만들어야 한다고 변호사는 덧붙였다.

지방의원 다니엘 드롬은, 퀸즈 지역 트랜스젠더는 성매매를 할 것이라고 여기는 경찰의 타겟이 된다고 말했다. 트랜스젠더가 단지 친구를 기다리며 서 있을 때에도 경찰은 성매매 혐의로 체포한다고 한다.
Wait while more posts are being loa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