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Cover photo
112 followers|310,141 views
AboutPostsPhotosVideos

Stream

tenasia

Shared publicly  -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K팝스타6’ 본선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이 이어진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서는 YG와 JYP가 뜨거운 영입 경쟁을 벌인 끝에 이수민과 전민주가 JYP에, 크리샤 츄와 고아라가 YG로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먼저 공개된 연습생 참가자들이 극찬과 함께 전원 5라운드에 진출해 화제가 된 가운데, 22일 방송에 등장할 또 다른 연습생 참가자 김소희, […]
 ·  Translate
1
Add a comment...
Story
Tagline
(주)코리아엔터테인먼트미디어는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전문 인터넷 미디어 텐아시아 와 5개 국어로 발행되어 7개 이상 국가에서 판매되는 오프라인 매거진 10+Star를 보유하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서적을 기획/출판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분야의 선두 기업입니다.
Introduction

“어제 그 드라마, 재미있었어?”

“그 사건은 누가 잘못한 거야?”

“이 안무는 어떻게 만든 거지?”

한국 엔터테인먼트 업계가 안으로는 산업화되고, 밖으로는 해외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한류 2.0을 넘어 3.0이라는 표현까지 등장하는 이 때, 독자들의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높아 보입니다.

지금, 과연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조각 정보의 나열도, 미사여구로 가득한 현학적인 평도 아닐 것입니다. 독자가 원하는 것은 아마 ‘진짜가 무엇인가’ 아닐까요. 독자가 느낀 바를 적확히 전달해주는 평, 어떻게 바라볼지 혼돈스런 사안에 대한 진실된 시각, 독자가 접근하기 쉽지 않은 이면의 이야기들… 어쩌면 모두 ‘진짜’에 대한 궁금증을 바탕에 두고 있을 것입니다.

< 텐아시아>는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믿고 볼 수 있는 시각이 담긴 기사를 쓰는 미디어가 되고자 합니다. 취재를 바탕으로 하되, 기자들의 관습에만 머무르지 않겠습니다. 때로 기사의 형식을 넘어서기도 하겠지만, 개인적인 넋두리가 아닌, 균형잡힌 시각이 되도록 애쓰겠습니다.

< 텐아시아>는 한글기사 뿐 아니라, 로이터를 통해 전 세계에 한류뉴스를 서비스하는 영어기사, 일본 독자를 위한 일문기사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월간으로 발행되는 스타 매거진 <10+star>까지 발행됩니다. 각기 다른 색채의 매체들처럼 보이지만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한국 엔터테인먼트에 관해 한국과 해외의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것을 정확히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가짐입니다.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어떤 궁금증에도 귀를 열어두고, 구석구석 살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살아가는 이들의 숨소리를 담고, 작품의 행간을 읽어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국 엔터테인먼트의 결을 그대로 담아내는 미디어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응원해주십시오.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