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cover photo
Profile photo
Kazuko Otsuki
10 followers -
韓国ドラマ 寝る間を惜しんで見ています。
韓国ドラマ 寝る間を惜しんで見ています。

10 followers
About
Kazuko Otsuki's posts

Post has attachment
백만송이 장미
백만송이 장미 제 남편이 좋아하는 가수  심 수봉이 부르는 「백만송미 장미」를 한굴로 써 봤어요. 작년 우리는 심수봉 디너 쇼를 보러 서을에 다녀왔어요. 백만송이 장미 먼 엣날 어느 별에서  내가 세상에 나올떼  사랑을 주고 오라는  작은 음성 하나 들었지 사랑을 할때만 피는꽃 백만송이 피워오라는 진실한 사랑할때만 피어니는 사랑의 장미 미워하는 미워하는 미워하는 마음없이 아낌없이 아낌없이 사랑을 주기만 할때 수백만송이 백만송이 백만송이 꽃은 피고 그립고 아...

Post has attachment
結婚式 결혼식
9月21日 止揚学園の先生の結婚式でした。 先生の結婚は皆の幸せです。 9월21일 지영학원 선생님의 결혼식 있습니다. 선생님의 겨혼은 모두 행복입니다. 結婚式はすべて学園の仲間たちの手つくりです。 결혼식은 모두 학원의 동료들 손수 만든 것 입니다. 厨房では職員の子供たちもお手伝いをしてお料理の準備をしています。 주방에서 아이들도 함께 만들었어요. 私は、娘と花嫁さんのお化粧などのお手伝いをしました。 저는 딸과 같이 화장 등을 도왔습니다  式前の記念写真 기념 사진 式が始まりました...

Post has attachment
びわこ湖岸道路をドライブしながら止揚学園へ
7日 日曜日 名神の南から入り、瀬田西ICで降りて、瀬田の唐橋、琵琶湖の東側にある湖岸道路、さざなみ街道を通って止揚学園へ行ってきました。 한신(阪神) 고속 세타(瀨田) 니시(西)로 내려서 비와호(琵琶湖)의 동쪽을 통하는  지양 학원에 다녀 왔습니다. 道路と琵琶湖の間にはいくつもの公園が整備されております。 いつもは高速道路を通っていきますが琵琶湖を眺めながらのドライブは最高! 信号が少なく琵琶湖に隣接して走るこのルートはとっても気持ちの良いコースでした。 途中果樹園により葡萄や梨を買い、直売所...

Post has attachment
매실 梅干を漬ける
후쿠이권 오바마에 다녀왔어요. 와카사쵸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후쿠이(福井) 우메(梅)의 산지입니다. 그리고 장어도 유명합니다. 미카타호수산의 뱀장어는 【구치보소아오우나기】입니다. 이번은 이 가게에서 장어를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은 남편과 함께 10k 의 매실을 절이었습니다. 1k는 한국에서 산 소금과 설탕에 절이었어요. 맛있을 것인가 ?

Post has attachment
글라스 리첸 グラスリッツエン
6월14일   남편이 그라스 리첸 체험 교실에 다녀왔습니다. 글라스 리첸은 다이아몬드 분말이 달린 특수한 바늘로 선을 일일이 새겨 그농담으로 디자인을표현합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남편의 감성에 딱입니다.

Post has attachment
액서사이즈
액서사이즈 이달부터 액서사이즈 교실에 가기로 했어요. 음악에 맞춰  한시간 30훈 근력 훈련  스텝 액서사이즈 스트레칭 많은 땀을 흘리지만 기분이 좋아요. 이것은 계속되면 좋네요. 파이트 !

Post has attachment
절에서 콘서트
5월20일 절에서 콘서트  교토 히가시야마의 안라쿠지(安樂寺)에 고토, 피아노와 바이올린의 콘서트에 다녀 왔습니다. 신록이 아름다운 멋진 오후의 시간이었습니다. 피아노 여모사 미사코 바이올린 코우사카 에리코 코토 타데미치 아게미 모두 합창했습니다 . 봄 가을의 꽃 시기에 일반공개됩니다. 한번 더 가고 싶습니다.

Post has attachment
절에서 콘서트
5월20일 절에서 콘서트  쿄토 히가시야마의 안라쿠 절에서  코토와 피아노 그리고 바이올린의 연주회에 다녀 왔습니다.  신록이 아름다운 절에서 멋있는 오후의 시간이었습니다.  피아노 여모사 미사코  바이올린 고우사카 에리코 코도 다데미치 아게미 안라쿠 철은 봄 가을의 꽃 시기에 일반공개됩니다.  한번 더 가고 싶습니다 .

Post has attachment
미야즈에 다녀왔어요.
10일 이나바씨 ,시바타씨 함게 미야즈에 다녀왔어요. 「雪舟庵」  점심 예약했어요. 아름다운 아마노하시다데의 풍경을 차경입니다. 점심은 매우 맛있었어요. 다음에 마나이 신사에 갔습니다. 籠神社の奥宮にあたるのが「真名井神社」 狛犬ではなく狛龍です。 고마이누 아니고 고마 용. 다음에는 고노 신사에 갔어요. 丹後一宮 元伊勢 「籠神社 このじんじゃ ] 籠神社は元伊勢とも呼ばれる由緒正しき神社です。 天照大神を祀っています 伊勢神宮と籠神社にしか許されない五色の座玉(すえたま)が高欄...

Post has attachment
기모노를 입고 쿄토에 다녀왔습니다.
4월 25일 쿄토에다녀왔습니다. 코에츠 절 앞에서 이것은 유명한 코에츠 가키 코에츠는 에도시대의 문화인입니다. 다카가미네에서 공예 마을을 운영했어요. 겐코우안  깨달음의 창문 미혹의 창문 기회가 있으면 또 키모노를 입고 나가고 싶어요.
Wait while more posts are being loa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