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Cover photo
GOne Hong
Lives in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
1,391,713 views
AboutPostsPhotosVideos

Stream

Shared publicly  -

역시나 7월에 다녀 온 신시모도 라이딩을 이제야 써서 올리네요..

오랜만에 비를 맞으며 달렸던 우중 라이딩의 경험.
날씨만 좀 더 좋았으면 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이... 남네요.
 ·  Translate
[자전거따라] 세개의 섬을 한번에, 신시모도 라이딩. 인천광역시 영종도에서 배타고 10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는 세개의 섬 신도, 시도, 모도. 세섬이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세섬을 합쳐 신시모도 라고 불리는 이 곳으로 라이딩을 다녀왔습니다. 거리는 24km 정도로 가볍게 라이딩을 할 수 있는 거리네요.

Shared publicly  -

한달 전에 다녀온 왕산해수욕장 틈틈이 쓴다는게 이제야 써서 올리네요...
 ·  Translate
발길따라>>왕산해수욕장 가을바다를 가다. 가을의 끝자락, 각자의 일정으로 인해 미뤄왔던 캠핑을 가기위해 준비를 마치고 집을 나선다. 목적지는 인천의 왕산 해수욕장. 중고등학교 부터 이어진 인연, 그러고보니 어느덧 30대를 한달여 앞두고 있는 지금. 10대를 함께 보낸 친구들과 함께다.
명수연's profile photoGOne Hong's profile photo
2 comments

+명수연​ 네. 숙제 끝이네요. ㅎㅎ.

Shared publicly  -

올해도 김장의 계절이 왔네요.
점심에 도착해서 무뽑고 씻고 채썰고.
작년까지는 외갓집까지 대식구가 모여서 했었는데 올해부터는 각자하기로 하여 양이 적네요.

본격적인 김장은 내일.
오늘 할일을 마치고 맛난 저녁을 위해 이제 불을 피웁니다.
 ·  Translate
won ho Kim's profile photo알스's profile photoGOne Hong's profile photo
4 comments

+알스​ 넵. 이제 다시 시작이네요. ㅎ

Shared publicly  -

지난 주 자전거를 타고 1박2일 코스로 충주댐을 다녀왔습니다.
7년만에 처음 자전거를 타는 분도 계셔서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갈데는 힘들다는 표정이 역력하시더니 다녀오고 나서 1주일 내내 자전거를 사려고 검색하고 계시네요.
우선 첫째날만 내용 정리해 봤습니다.
 ·  Translate
지난번 양평까지 다녀온데 더해 한강종주를 마무리하기 위해 회사사람들이랑 동생과 함께 충주댐까지의 길에 올랐다. 양평부터 100KM가 넘는 거리로, 여유롭게 가기위해 중간에 텐트를 대여할 수 있는 캠핑장에 예약을 한 후 출발했다. 첫날, 오늘의 일정은 양평역에서 능암온천장에 있는 온유캠핑장까지.
15 comments

+Jay Seo 넵! 오킹입니다! ㅋ

Shared publicly  -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외사촌동생과 함께 부천 로보파크를 다녀왔습니다.
 ·  Translate
Thomas Hur's profile photoJay Seo's profile photoGOne Hong's profile photo
4 comments

+Jay Seo 앗. 넵. 진짜 오랜만에 들렸네요. ㅎㅎ;;

In his circles
1,164 people

Shared publicly  -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이네요.

6월에 다녀왔던 코스를 이제야 정리해서 올리네요.
요즘은 정신적으로 많이 지쳐있는 상태라 블로그 나 구글+ 같이 SNS에는 제대로 손도 못대고 있네요.

육체적으로는 생생해 자전거는 신나게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  Translate
남산의 대표적인 업힐 구간 중의 하나인 남산 많은 분들이 로드를 타고 정상까지 올라가는 기록을 재기도 한다는 군요. 가까운데 있으면서도 한번도 못가 봐 이번에는 남산을 자전거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같이 가는 친구와 함께 구로부터 도림천, 안양천, 한강을 따라 이동 후 남산을 거쳐 집으로 복귀하는 코스입니다 ...
2 comments

+명수연​ 네.. 아무래도.... 그래서 야간에 많이 갑니다. ㅎㅎ..

Shared publicly  -

지난 주 토요일 자전거를 타고 북한강을 다녀왔습니다.
겨울이 되어 날씨는 쌀쌀해졌지만 달리는 중에는 추위를 잊고 달릴 수 있었네요.
아마도 올해의 마지막 라이딩이 아닐까 싶네요..
 ·  Translate
자전거따라>>춘천을 향하여, 북한강 라이딩. 한강 종주를 달성한 이 후, 다음 라이딩을 위해 기회만을 노리기만 하다 결국 가을이 다 지나간 초 겨울에야 일정을 잡을 수 있었다. 다음 라이딩은 북한강 코스. 초겨울 날씨에 대비해 방한대비가 관건일 듯 하다.
천기윤천기윤's profile photoGOne Hong's profile photo
8 comments

+천기윤윤천기 네 즐거운 하루 되세요.

Shared publicly  -

충주댐까지 그 둘째날 이야기입니다.

Shared publicly  -

지난 9일 한글날.
자전거를 타고 한강을 따라 양평까지 다녀왔습니다.
자전거길을 따라 이어지는 아름다운 풍경과 숨겨진 맛집까지 계속해서 기억나는 여행이네요.
 ·  Translate
자전거를 사면서 꼭 해보고 싶었던 것 중에 하나. 서울 현재 자취하는 집에서부터 여주 부모님이 계시는 집까지 자전거로 다녀오는 것. 다행히 서울부터 여주 천서리까지 자전거길이 잘 되어있는데다 집까지 거리가 약 100 km 정도로 적당히 달리면 하루에 충분히 오갈 수 있는 거리가 된다.
Seung Hwan Lee's profile photoSlady Dong's profile photoGOne Hong's profile photo
6 comments

+Slady Dong 아. ㅎㅎ 네 안녕하세요. 동작충효문고.. 자주 가시는 곳인가요? ㅋ

Shared publicly  -

Google 서비스에 포함된 귀하의 콘텐츠

귀하는 일부 Google 서비스에서 콘텐츠를 제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귀하가 보유한 지적재산권은 귀하의 소유입니다. 즉, 귀하가 보유한 권리는 귀하에게 존속됩니다.

귀하가 콘텐츠를 Google 서비스에 업로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제출하는 경우 귀하는 Google(및 Google의 협력사)이 이러한 콘텐츠를 사용, 저장, 복제, 수정, 이차적 저작물(귀하의 콘텐츠가 Google 서비스와 더 잘 작동하도록 Google이 생성하는 번역본, 개작본, 또는 수정본으로 인해 발생되는 것) 제작, 전달, 공개, 공개적으로 실연, 공개적으로 게시 및 배포할 수 있는 전 세계적인 라이선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본 라이선스에서 귀하가 부여하는 권리는 Google 서비스를 운영, 홍보 및 개선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제한적인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본 라이선스는 귀하가 Google 서비스의 사용을 중지한 후에도 존속됩니다(예: Google 지도에 추가한 업체 정보). 일부 서비스에서는 제공한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이를 삭제하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일부에는 제출된 콘텐츠에 대한 Google의 사용 범위를 제한하는 약관 또는 설정이 있습니다. 귀하는 Google 서비스에 제출한 콘텐츠에 대해 Google에 라이선스를 부여하기 위해 필요한 권리를 보유해야 합니다.

Google이 콘텐츠를 사용 및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Google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특정 서비스에 대한 추가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귀하가 Google 서비스에 대한 의견이나 제안을 제출하는 경우 Google은 귀하에 대한 의무 없이 귀하의 의견이나 제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문 http://www.google.vg/intl/en/policies/terms/regional.html#toc-content
 ·  Translate
Google 서비스 약관. 최종 수정 날짜: 2012년 3월 1일. Googl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Google 제품 및 서비스('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비스는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nited States에 소재한 Google Inc.('G...
HENG ON's profile photoOkhon Her's profile photoGOne Hong's profile photo
8 comments

+Okhon Her 이런... 저도 지금은 가지고 있는게 없네요... 제가 블로그에 링크걸어놨건 기존 OWL에서  공유하던 페이지도 없어진 것 같고... 다행히 검색을 해서 링크를 하나 찾았는데 이게 맞을지 모르겠네요...
People
In his circles
1,164 people
Places
Map of the places this user has livedMap of the places this user has livedMap of the places this user has lived
Currently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
Previously
인천시 부개 - 경기도 여주 - 경기도 구리